성남언론인협회,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사랑의 쌀' 기탁
상태바
성남언론인협회,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사랑의 쌀' 기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2.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언론인협회 회원사들 뜻 모아 성남이로운재단 통해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사랑의 쌀 400kg' 전달
▲ 성남언론인협회(회장 고태우)와 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는 20일 11시 성남자원봉사센터에서 ‘사랑의 쌀 400kg’ 전달식을 열었다. ⓒ 뉴스피크
▲ 성남언론인협회(회장 고태우)와 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는 20일 11시 성남자원봉사센터에서 ‘사랑의 쌀 400kg’ 전달식을 열었다. ⓒ 뉴스피크

성남언론인협회(회장 고태우)와 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는 20일 11시 성남자원봉사센터에서 ‘사랑의 쌀 400kg’ 전달식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복지혜택을 받지 못하는 가정에 쌀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성남언론인협회 회원사들이 함께 뜻을 모아 진행하게 됐으며, 성남이로운재단을 통해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

전달식에 앞서 고태우 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봉사의 일환으로 성남에 거주하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기부와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최병주 이사장은 "지역의 언론단체에서 나눔의 뜻을 모아준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소외계층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사랑의 쌀은 성남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성남시 관내에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성남언론인협회는 정론·집필의 공정한 보도를 추구하는 기자단으로, 성남시청과 성남시의회를 비롯해 성남지역의 공공기관, 기업, 단체등을 취재하는 기자들로 구성된 언론인 단체다.

현재 성남언론인협회에는 신한뉴스(고태우), 뉴스피크(이민우), 성남신문(허진구), 경기인터넷신문(이병석), 경기포커스(길봉진),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미디어타임즈(신정식), 중부투데이(김영석), 우리방송뉴스(이광수), 탑미디어(김태희), 뉴딜신문(문기관), 경기시사투데이(김영두), 드림지원미디어센터(신강), 무한뉴스(정민정), 탑뉴스투데이(이상영), 데일리임팩트(김동영), 국정일보(엄기철), 스카이데일리(이근학) 등 총 18개의 회원사가 함께하고 있다. [뉴스피크/성남언론인협회 공동취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