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2022학년도 2학기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
상태바
한신대, 2022학년도 2학기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2.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어국문학과, 문예창작학과, 글로벌비즈니스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신임교원 4명 임용
▲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뉴스피크
▲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지난 9월 5일(월) 오전 11시 경기캠퍼스 장공관 1318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2학기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강성영 총장과 나현기 교목실장, 변종석 교무혁신처장, 류승택 기획처장, 최민성 학생복지처장, 이상헌 사무처장, 김상욱 진로취업본부장, 지원배 입학·홍보본부장, 서정욱 디지털본부장과 신임교원으로 김수영 교수(국어국문학과), 정한아 교수(문예창작학과), 유한나 교수(글로벌비즈니스학부), 김용희 교수(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참석한 가운데 총장 말씀 및 발령장 수여식, 기념촬영과 참석자 환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 강성영 총장이 신임교원들에게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 뉴스피크
▲ 강성영 총장이 신임교원들에게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 뉴스피크

강성영 총장은 신임교원들을 환영하며 “한신대는 많은 대학들 가운데 하나가 아니라 한국사회 발전을 이끌어왔고 앞으로 이끌어가야 될 대학으로서 우리 신임 교수님들에 대한 기대가 굉장히 크다”고 밝혔다.

특히 강 총장은 “우리 대학은 본부가 주도하는 대학이 아니고 버틈업 (Bottom-up) 방식의 공론의 장을 통해서 합의를 통한 결정을 추구해 가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며 “신임 교수님도 학교 발전을 위한 좋은 의견들을 많이 제안해 주고 무엇보다 제자들에 대한 애정과 사랑, 열정을 가지고 가르쳐 주셔서 학교가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이 학교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신임교원들은 “학생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고, 학생들도 새로 온 교수님의 수업을 듣는다는 것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하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