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시흥갯골축제 ‘시민DJ’ 참여자 모집(~8월 31일까지) 
상태바
시흥시, 시흥갯골축제 ‘시민DJ’ 참여자 모집(~8월 31일까지)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2.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 대상은 시흥시민이면 누구나 가능.... 9월 23일~25일 열리는 시흥갯골축제 ‘갯골DJ박스’에서 진행
▲ 시흥시, 시흥갯골축제 ‘시민DJ’ 참여자 모집(~8월 31일까지) 
▲ 시흥시, 시흥갯골축제 ‘시민DJ’ 참여자 모집(~8월 31일까지) 

[뉴스피크]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9월 23일부터 25일에 열리는 시흥갯골축제의 ‘갯골DJ박스’에서 갯골DJ와 함께할 시민DJ 참여자를 모집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시흥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8월 10일부터 31일까지다.

시민DJ가 진행하게 될 ‘갯골DJ박스’는 시흥갯골축제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하는 갯골축제 현장에서 관람객들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시흥의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아울러 축제장의 종합안내소 매개체로도 활용돼, 축제 소식과 프로그램 안내 등 관람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도 실시간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총 3명 내외로 선발된 시민DJ는 축제 현장에서 갯골DJ인 개그맨 조승제와 함께 보조DJ 역할을 하며, 프로그램 소개 및 공지사항 안내, 사연읽기 등을 진행하는 갯골 DJ박스를 운영한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www.sgfestiv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관광과 시흥갯골축제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시흥시 관계자는 “시흥시민이 직접 축제의 일원이 되어 시민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고, 많은 관람객에게 시흥갯골축제의 다양한 이야기와 소식을 들려주는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