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위를 걸으며 꿈을 만나다”
상태바
“길 위를 걸으며 꿈을 만나다”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3.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평생학습관, 5월23일 오후 7시 명사특강···도보여행가 김남희 작가

수원시평생학습관(관정 정성원)는 오는 23일 오후 7시 학습관 대강당에서 ‘길 위를 걸으며 꿈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명사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혼자 떠나는 여행, 느린 여행, 공정여행 등 자신만의 주제와 스타일이 있는 여행방식에 대해 알아보고자 마련됐다.

강연에는 도보여행가 김남희 작가를 초빙해 일상생활과 생각의 성을 벗어나 펼쳐지는 다양한 만남을 통해 자신을 바꾸고 세상을 변화시킬 긍정의 에너지를 얻는 여행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김남희 작가는 건국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영국 버밍험대학 관광정책학 석사를 졸업했다. 2000년도 오마이뉴스에 ‘몽골 여행’ 연재를 시작으로 중국, 라오스, 미얀마, 캄보디아, 태국, 네팔 등 30개국을 여행했다.

쓴 책으로는 ‘소심하고 겁 많고 까탈스러운 여자 혼자 떠나는 걷기 여행’, ‘유럽의 걷고 싶은 길’, ‘일본의 걷고 싶은 길’, ‘외로움이 외로움에게’ 등이 있다.

강좌 참가 신청은 수원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learning.suwon.go.kr/)를 통해 가능하며, 수원시민이라면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70-4477-6515)하면 된다.

한편, 수원시평생학습관은 매달 1회 명사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6월에는 윤여준 전  환경부장관을 초청해 ‘밥그릇과 민주주의’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