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마두1동, ‘행복 나눔’ 후원 동참
상태바
고양시 마두1동, ‘행복 나눔’ 후원 동참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2.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I용호태권도장, 원생이 모은 사랑의 라면트리 전달

[뉴스피크] 고양시 마두1동에 소재한 KTI용호태권도장은 지난 1월 20일 마두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겨울철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사랑의 라면트리를 전달했다.

KTI용호태권도장은 매년 12월 중순부터 이듬해 1월 초까지 ‘행복나눔, 라면트리’ 행사를 진행해 태권도 수련생들의 고사리손으로 마련한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할 라면을 모은다.

올해는 36명의 수련생들이 참여하고 권동균 관장이 라면을 추가 구입해 후원의 자리를 마련했다.

권동균 관장은 “아이들의 정성 어린 손길로 마련된 후원물품이라서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모두가 밝은 마음으로 행복한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마두1동에서는 매년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는 페이펄 문구센터 마두지점에서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후원금 100만원을 마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기탁했다.

㈜진사골에서도 작년 80여 팩의 국물요리를 후원한 이후 올해에도 매월 정기적으로 설렁탕 등을 후원하기로 하고 지난 1월 18일 갈비탕 5팩을 기탁해 주거환경이 열악한 고시원 거주자 및 독거노인 세대에 전달된 바 있다.

마두1동 관계자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태권도 관장님과 수련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페이펄 문구점, 진사골 등 마두1동 주민들의 따뜻한 나눔은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커다란 행복으로 전달될 것이다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