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수험생 맞춤형 공연 ‘수고했어, 널 위한 콘서트’ 개최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수험생 맞춤형 공연 ‘수고했어, 널 위한 콘서트’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지역 수험생들을 위한 콘서트 개최
세대와 공감하며 위로를 노래하는 여성 듀오 제이레빗 출연
▲ ‘화성 예술가(街)의 공연 Day – 수고했어, 널 위한 콘서트’ 포스터. ⓒ 뉴스피크
▲ ‘화성 예술가(街)의 공연 Day – 수고했어, 널 위한 콘서트’ 포스터. ⓒ 뉴스피크

[뉴스피크]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은 지역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공연 프로그램인 ‘화성 예술가(街)의 공연 Day – 수고했어, 널 위한 콘서트’를 11월 27일(토) 오후 3시 누림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화성 예술가(街)의 공연 Day’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화성시문화재단이 공동 주관하는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다양한 주제의 공연을 기획하여 지역 주민들이 양질의 문화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화성 예술가(街)의 공연 Day’ 시리즈의 마지막인 이번 공연은 특별히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지역 수험생과 가족, 많은 고민들을 안고 살아가는 청춘들을 위해 준비했다.

다양한 세대와 공감하며 위로를 노래하는 여성 듀오 제이레빗이 ‘요즘 너 말야’, ‘모두 이루어져라’ 등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경기팝스앙상블과 배우 류시현이 함께 출연해 위로와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은 공연장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관객에게 보다 안전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공연 정보 확인 및 예매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전화(1899-3254)로 가능하며, 화성시문화재단 SNS(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