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수동면, 추석맞이 이웃 사랑 나눔 실천
상태바
남양주시 수동면, 추석맞이 이웃 사랑 나눔 실천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1.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남양주시 수동면에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사랑의 손길이 그 어느 때보다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6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 20가구를 방문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유동식 40박스, 갈비탕 40팩, 양·우산 20개와 함께 관내 기관 및 단체에서 후원한 물품 등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수동농협에서는 사과 20박스, 수동로타리클럽에서는 한우등심 20근, 동부희망케어센터에서는 송편 20팩 및 마스크 600장을 후원했으며 지역의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으로 더욱 풍성한 선물 꾸러미가 마련됐다.

추석맞이 선물 꾸러미를 전달받은 86세 홀몸 어르신 한 분은 “오래전 가족들과 연락이 끊겨 매년 명절을 외로이 보내 왔는데 때마침 이렇게 큰 사랑을 베풀어 주셔서 가족의 정을 느낄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야균 위원장은 “즐거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며 “이번 나눔에 관심을 보여 주신 수동농협, 수동로타리클럽, 동부희망케어센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을 한 번 더 돌아보고 베풂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