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마이크 인천경기’ 오산시에서 즐기세요
상태바
‘청춘마이크 인천경기’ 오산시에서 즐기세요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문화재단, ‘2021년 청춘마이크 인천경기’ 사업 협력
10월 2일~10일까지 매주말 오산장터 커뮤니티센터, 죽미령 평화공원 등지에서 진행
▲ 오산문화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지역문화진흥원과 원더러스트에이앤씨(주)가 주관하는 ‘2021년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인천경기권’ 사업을 협력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뉴스피크] 오산문화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지역문화진흥원과 원더러스트에이앤씨(주)가 주관하는 ‘2021년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인천경기권’ 사업을 협력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청춘마이크 인천경기’는 학력, 경력, 수상 이력에 상관없이 만 19세부터 34세 이하의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청년예술가를 공모·선정해 음악, 전통, 마임, 무용,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돕는 사업으로 올해 총 55개 팀, 160여명이 참여한다.

오산에서는 10월 2일부터 10일까지 매주말마다 오산장터 커뮤니티센터, 죽미령 평화공원 등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중음악, 클래식, 전통예술, 마임,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본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회차별 선착순 30명의 관람이 가능하고 오산문화재단과 원더러스트에이앤씨 홈페이지의 연결 링크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본 공연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해 객석 간 거리두기, QR체크인 및 발열체크 등을 통해 안전에 만전을 기할 계획으로 4단계 거리두기가 유지될 시, 모든 일정은 오산장터 커뮤니티센터로 변경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오산문화재단은 이번 협력을 통해 오산지역 내 청년 예술인들의 교류와 유입을 확대하고 시민들의 문화 향유 권리를 높여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