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연수원내 농·특산물 전시 판매장 개장
상태바
경기도교육연수원내 농·특산물 전시 판매장 개장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3.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농·특산물 홍보 판매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경기도교육청(교육감 김상곤) 직속 경기도교육연수원(원장 정낙환, 아래 연수원)은 10일 오전 11시 온누리관 2층에서 이천시 농·특산물 전시 판매장 개장행사를 개최했다.

연수원은 이천시에서 개설 요청한 전시 판매장을 통해 이천지역 농·특산물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연수생들에게 양질의 이천 농·특산물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3년간 무상임대했다.

전시 판매장은 이천시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매장으로 임금님표이천쌀·복숭아·사과·배·포도·고구마 등 농산물을 비롯해 쌀후레이크·식혜·마시는 발아현미·쌀과자 등 식품류, 딸기쨈·장류 등 가공류 같은 이천을 대표하는 각종 농·특산물을 판매한다.

이날 행사에는 조병돈 이천시장을 비롯하여 윤희문 경기도의회 의원, 김용재 이천시의회 의원, 장호원읍장, 장호원농협장, 장호원읍파출소장 등 주요 인사가 참여해 지역발전 동참을 유도하였다.

정낙환 원장은 “이천시는 예부터 진상미를 재배할 정도로 땅이 기름지고 찰져 우수한 농·특산물이 많이 배출되고 있다”며 “2013년 한 해동안 우리 연수원을 거쳐 갈 8천여명의 연수생들에게 전시 판매돼 이천시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