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어린이 난타 뮤지컬 ‘더 사이언스 오브 소리노리’ 공연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어린이 난타 뮤지컬 ‘더 사이언스 오브 소리노리’ 공연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9월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에서
▲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 '더 사이언스 오브 소리노리' 포스터. ⓒ 뉴스피크
▲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 '더 사이언스 오브 소리노리' 포스터. ⓒ 뉴스피크

[뉴스피크]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 난타 뮤지컬 <더 사이언스 오브 소리노리>’를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에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더 사이언스 오브 소리노리’는 용인문화재단과 ㈜PMC네트웍스가 공동 기획·제작한 공연으로, 초연 당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연장 공연을 추진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조기 종연되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2021년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가미해 한층 더 풍성해진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소리의 원리를 어린이 난타 뮤지컬로 재해석한 ‘더 사이언스 오브 소리노리’는 어린이들이 평소 어렵게 느껴왔던 과학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직접 악기를 연주하며 공연에 참여하고, 공연 종료 후에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직접 꾸미고 색칠하며 나만의 악기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공연은 36개월 이상 관람가로 관람료는 전석 8천 원이다.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은 ‘경기도 문화의 날’로 경기도민에 한해 관람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티켓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yicf.or.kr)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용인어린이상상의숲 대표번호(☎031-323-65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