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의 학교 참여로 교육이 바뀝니다”
상태바
“학부모의 학교 참여로 교육이 바뀝니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2.12.27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교육지원청, ‘2012 경기교육사랑 수원학부모회 활동 보고회’ 개최

경기도교육청(교육감 김상곤) 산하 수원교육지원청(교육장 김국회)은 27일 오전 수원시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191명의 학부모 대표가 참가한 가운데 ‘2012 경기교육사랑 수원학부모회 활동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수원학부모지원센터 연간활동보고 ▲2012년 학부모회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수상한 학부모회 및 학교의 우수활동사례 발표(천일초,수성중,서평초,명인중) ▲2012년 우수 활동교 및 학부모회 수상식 ▲천일초 학부모 동아리의 인형극 공연 ▲목관4중주 공연 등이 진행됐다.

다양한 학부모 학교 참여 활동 사례 발표와 함께 학부모들의 수준 높은 재능기부내용을 특별 공연으로 2시간 동안 보는 즐거움과 우수활동사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수원교육지원청 김국회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2012년 한해 학부모 학교 참여가 많이 활성화 되었으며 질적으로도 한 단계 발전한 모습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고 강조했다.

김 교육장은 “2013년에는 학교와 학부모가 더욱 협력하고 소통해서 참여협육의 행복 수원교육을 만들어 나가는 파트너로써 학부모의 성숙한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앞으로 학부모의 위상을 바로 세우기 위한 학부모 중심의 다양한 지원 사업을 더욱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