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매탄4동 쁘띠엔젤 어린이집,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장학금' 전달
상태바
수원시 매탄4동 쁘띠엔젤 어린이집,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장학금' 전달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1.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쁘띠엔젤 어린이집에서 14일가정의 달을 맞아 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매탄4동 전용계좌에 장학금 200,000원을 기부했다.

기부된 장학금은 매탄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거쳐 저소득 한부모 가정 4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쁘띠엔젤 어린이집 김미영 원장은 지역사회 반찬만들기 봉사 등 다방면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사회 큰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지난해 4월 재난기본소득 기부 및 연말 한부모가정 장학금 기부에 이어 이번에는 가정의 달 한부모 가정 장학금 기부로 산드래미 마을의 이웃을 살뜰하게 살피는 소중한 이웃이다. 
 
쁘띠엔젤 김미영 원장은“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일수록 다함께 어려움을 극복해야한다고 생각해 이렇게 기부를 하게 됐다. 작은 정성이지만 꼭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쓰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동혹 매탄4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이렇게 관심과 도움을 주시는 쁘띠엔젤 원장님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기부금은 꼭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겠다.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