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지은 위원, 코로나19 자가격리 임시생활시설에 생수 후원
상태바
수원시 영통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지은 위원, 코로나19 자가격리 임시생활시설에 생수 후원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1.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협의체 소속 안지은 위원이 지난 13일 육배수(생수, 500ml) 50박스 1,000병을 코로나19 수원시 자가격리 임시생활시설인 수원유스호스텔에 후원했다고 밝혔다.

안지은 위원은 지난 설 명절에도 영통2동행정복지센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쌀(10kg) 100포와 현금 3백만원을 후원한 바 있다.

또한 취약계층의 아동지원으로 매월 20만원의 정기후원을 지속하고 있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진행하고 있는 반찬나눔에도 매월 10만원을 정기후원하고 있다.

한마음스타트생수대리점 겸 전기자재 부품 납품업체인 대도통상의 대표이기도 한 안위원은 기업의 사회환원 차원에서 그간 꾸준하게 취약계층과 산간벽지 아동 및 해외아동 후원에도 적극 동참하여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다.

고병욱 영통2동장은“쉽지 않은 통 큰 쾌척으로 어려운 분들에게 늘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 응원해주신 만큼 최선을 다해 코로나19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