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세계유산에서 즐기는 “수원화성 낭만소풍” 티켓오픈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세계유산에서 즐기는 “수원화성 낭만소풍” 티켓오픈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간 거리두기 소그룹 개별투어
▲ 수원화성 인생샷. ⓒ 뉴스피크
▲ 수원화성 인생샷. ⓒ 뉴스피크

[뉴스피크] 수원문화재단은 2021 세계유산 활용 프로그램 '수원화성 낭만소풍'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사업은 세계유산의 탁월한 보편적 가치(OUV) 전달과 수원화성을 활용한 주·야간 역사문화 콘텐츠를 통해 수원화성의 아름다움과 역사적 가치를 느끼고 향유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수원화성 낭만소풍' 대상은 팀별 2~6인, 가족, 친구, 연인 등 (초등 4학년 이상 권장)이며, 5월부터 6월, 9월주터 10월이다. 

장소는 수원화성 연무대 일원이며,참가비는 2~4인 40,000원 / 5인 45,000원 / 6인 50,000원이다.

참가자 간 사회적 거리두기 유지를 위해 동반인 2~6명의 소그룹으로 투어를 하면 된다.

그룹별 전담해설사가 투어동선 및 세계유산의 탁월한 보편적 가치와 수원화성을 해설하게 된다.

수원화성의 동장대, 창룡문, 화홍문, 용연 등 각 포인트별 재현배우, 연주자, 전통다과, 사진작가 등을 배치하여 수원화성만의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수원화성 낭만소풍>은 참가자 간 거리두기에 특화된 개별투어 프로그램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수원화성의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수원문화재단 화성콘텐츠팀 031-290-357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