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립석수도서관, ‘우리아이 책 정기구독’ 신청자 모집
상태바
안양시립석수도서관, ‘우리아이 책 정기구독’ 신청자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양시립석수도서관이 유아 도서 정기구독 서비스인 ‘우리아이 책 정기구독’을 5월부터 8월까지 4개월간 운영한다.

[뉴스피크] "우리 아이가 읽을 책, 사서가 직접 골라 전해드립니다."

안양시립석수도서관이 유아 도서 정기구독 서비스인 ‘우리아이 책 정기구독’을 5월부터 8월까지 4개월간 운영한다.

‘우리아이 책 정기구독’은 2주에 한 번씩 아이들의 연령대에 맞춰 사서가 직접 선정한 추천도서를 집에서 가까운 공공도서관 또는 작은도서관을 지정해 신청하면 배송해주는 서비스이다.

한 번에 대출 가능한 책은 총 10권이며 14일 동안 책을 이용한 후 가까운 도서관에 반납하면 된다.

임신 중이거나 미취학 자녀가 있는 안양시민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하반기로 나눠 각각 50명씩 모집한다. 상반기 대상자 모집은 46일부터 16일까지 안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anyang.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도서관 관계자는 "임신 또는 육아로 공공도서관 방문이 어렵거나 자녀에게 읽어줄 도서를 찾고 있는 가정에서 이 서비스를 통해 올바른 유아 독서습관을 형성하고 좋은 책을 선택하는 안목을 키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나 석수도서관(031-8045-6116)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