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백석도서관, 어린이 독서클럽 ‘생각이 주렁주렁’ 4월 3일부터 운영
상태바
고양시 백석도서관, 어린이 독서클럽 ‘생각이 주렁주렁’ 4월 3일부터 운영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1.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시 백석도서관, 어린이 독서클럽‘생각이 주렁주렁’ 4월 3일부터 운영

[뉴스피크] 고양시 백석도서관은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어린이 독서클럽 ‘생각이 주렁주렁’을 오는 4월 3일부터 운영한다.

어린이독서클럽 ‘생각이 주렁주렁’은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다양한 주제의 책을 읽은 후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말로 표현해보고 참가한 어린이들끼리 의견을 나누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한우리열린교육 집필연구원 및 도서선정연구원인 강희경 강사가 진행을 맡아, 오는 4월 3일부터 7월 17일까지 1, 3주 토요일 오전 10시마다 총 8회에 걸쳐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4월 3일 ‘내 장점은 뭘까?’ 4월 17일 ‘뒷이야기는 어떻게 펼쳐질까?’ 5월 1일 ‘나쁜 버릇을 고쳐야 하는 까닭은?’ 5월 15일 ‘가족과 함께 무엇을 하고 싶을까?’ 6월 5일 ‘잘못을 뉘우치는 나만의 방법은?’ 6월 19일 ‘경쟁은 도움이 될까?’ 7월 3일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하고 싶은 것은?’ 7월 17일 ‘환경과 개성을 살리는 착한 소비가 뭘까?’ 등 각 회차마다 새로운 주제의 수업이 다채롭게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