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내정 축하”
상태바
서철모 화성시장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내정 축하”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무적 역량, 업무추진력으로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과 민생경제 살리기 큰 성과 기대”
▲ 서철모 화성시장과 권칠승 국회의원(사진 출처 : 화성시 포토갤러리). ⓒ 뉴스피크
▲ 서철모 화성시장과 권칠승 국회의원(사진 출처 : 화성시 포토갤러리). ⓒ 뉴스피크

[뉴스피크] “화성시병 지역구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지역에 대한 깊은 애정과 헌신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계신 권칠승 국회의원님의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내정을 환영하고 축하드립니다.”

서철모 화성시장이 20일 페이스북을 통해 권칠승 국회의원의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내정에 대해 축하의 뜻을 밝혔다.

문재인 대통령은 이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에 더불어민주당 권칠승 국회의원(경기 화성시병)을 내정했다.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는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 더불어민주당 중소기업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한 재선 국회의원이다.

권칠승 후보자에 대해 서철모 시장은 “특히 중소기업 관련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이해가 깊으시고, 중소·벤처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한 맞춤형 지원,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상생협력 촉진 등에 기여하신 노력이 높이 평가받으신 것 같다”고 강조했다.

이어 “청와대, 지방의회, 국회 등에서 쌓아오신 식견과 정무적 역량 및 업무 추진력을 십분 발휘하신다면 코로나19에 따른 경제위기 극복과 민생경제 살리기에도 큰 성과를 거두시리라 믿는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서 시장은 “지역경제의 핏줄인 중소기업이 경영위기에서 벗어나 경제활성화와 민생경제 안정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기업도시 화성시도 함께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