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시설관리공단, “눈의 여왕” 온라인 공연
상태바
양주시시설관리공단, “눈의 여왕” 온라인 공연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0.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가 있는 날 및 경기도 문화의 날

[뉴스피크]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2020년 12월 31일(목)~2021년 1월 15일(금)까지 “문화가 있는 날 및 경기도 문화의 날” 공연 “눈의 여왕”을 공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방영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공연 관람이 어려운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연말을 보내며 가정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눈의 여왕은 양주시문화예술회관 상주단체인 극단 ‘즐거운사람들’ 작품으로 덴마크 출신 안데르센의 동화 원작을 새롭게 연출해 다양한 에피소드와 신비로운 이야기가 환상의 연극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눈의 여왕” 중 겔다의 친구를 위한 순수한 마음과 희생으로 마법에 걸린 카이의 따뜻한 본성을 지켜내는 이야기는 치열한 현대사회에서 무감각해진 진정한 사랑과 진실의 가치에 대해 생각하게 하여 어린이는 물론이고 어른들에게도 큰 감동을 줄 것이다.

앞으로도 공단은 “코로나19 시대에 시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마련하고 문화예술단체와 상생할 수 있는 안전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매월 문화가 있는 주간에 문화공연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https://www.yjfmc.or.kr)를 방문하거나 공단 기획공연 담당자(☎031-828-9732)에게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