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의정부시 '적극행정 실천 다짐'
상태바
2020년 의정부시 '적극행정 실천 다짐'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0.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정부시는 지난 9월 24일 공직사회 적극행정 문화 확산의 계기로 삼기 위한 ‘2020년 적극행정 실천 다짐’을 했다.

[뉴스피크] 의정부시는 지난 9월 24일 공직사회 적극행정 문화 확산의 계기로 삼기 위한 ‘2020년 적극행정 실천 다짐’을 했다.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4명에 대한 상장 수여와 함께 진행된 적극행정 실천 다짐은 직원 대표의 결의문 낭독으로 대신했다.

이날 참여한 직원 대표는 2020년 상반기 적극행정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이정훈 주무관, 한주희 주무관, 김종명 팀장, 이유미 주무관으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결의대회 대신 최소 인원이 참석한 적극행정 실천 다짐으로 진행됐으며 전 직원 실천 다짐 결의는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의정부시의 적극행정 추진 의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적극행정 우수 표어 손팻말 홍보와 함께 ‘직원 소통 간담회’를 해 민원부서 및 사업부서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적극행정 우수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시민을 위해 일선에서 맡은 바 업무를 열심히 추진하고 있는 공직자들이 모두 적극행정 우수 공무원”이라며 “적극행정 공직 문화를 정착해 시민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의정부시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