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여주도자기 ‘온라인 플랫폼’ 입점 업체 모집
상태바
여주시, 여주도자기 ‘온라인 플랫폼’ 입점 업체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도자기 판매망 구축 시작
▲ 여주시와 여주세종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취소된 여주도자기축제 대안으로 여주도자기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오는 12월에 오픈 할 예정이며, 입점 업체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뉴스피크] 여주시와 여주세종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취소된 여주도자기축제 대안으로 여주도자기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오는 12월에 오픈 할 예정이며, 입점 업체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침체 되어 있는 도자기 산업의 활성화와 지속 가능한 운영체계를 확립해 판로를 넓혀 많은 소비자들이 여주도자기를 쉽게 만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를 위해 여주시와 여주세종문화재단은 사업을 함께 할 도자기 업체를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여주도자기 온라인 플랫폼 입점 신청 사이트를 참고해 입점신청서를 클릭해 작성하거나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첨부하는 방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입점 업체는 등록 품목 사진촬영, 상세페이지 제작, 온라인 교육을 지원하며 오픈 후에는 SNS홍보와 오픈마켓 연동을 통해 프로모션과 마케팅 지원을 한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여주도자기 온라인 플랫폼 구축이 국내외로 여주도자기가 소비자와 상시 만나는 장이 되고 지역도자기와 관련 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주도자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