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주택공사 하남사업본부와 함께 '2020 한가위 나눔 행사'
상태바
한국토지주택공사 하남사업본부와 함께 '2020 한가위 나눔 행사'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0.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토지주택공사 하남사업본부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과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취약가정 지원을 위한 ‘2020 한가위 나눔 행사’를 지난 23일 했다고 말했다.

[뉴스피크] 한국토지주택공사 하남사업본부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과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취약가정 지원을 위한 ‘2020 한가위 나눔 행사’를 지난 23일 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맞이하는 추석으로 가족의 왕래와 외출이 제한되면서 더욱 큰 소외감에 노출 될 우려가 있는 독거노인 가정 및 장애인 가정 등 취약가정을 위해 마련됐다.

1인당 6만원 상당의 명절선물 꾸러미를 50가정에 지원했으며 이날 행사에 참석한 LH 임직원들이 직접 배달봉사로 참여해명절선물을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박정우 본부장은 “이번 한가위 나눔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저소득 가정에 힘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지원 사업을 통해 공익적 가치를 실현하고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연 관장은 “소외된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선물을 지원해 주심에 감사드린다. 그 어느 때 보다 뜻 깊은 지원이 됐고 받으시는 분들께서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행사가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이 지속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