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민규 경기도의원, 하남문화예술총연합회와 정담회
상태바
추민규 경기도의원, 하남문화예술총연합회와 정담회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0.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문화예술 예산확보 및 문화재단 공모 참여 논의
▲ 경기도의회 추민규 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2)은 예결위원으로서 경기도 문화예술인에 대한 예산이 부족함을 인식하고 자체적으로 확장될 수 있는 범위를 찾기 위한 하남문화예술총연합회와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에서 정담회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추민규 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2)은 예결위원으로서 경기도 문화예술인에 대한 예산이 부족함을 인식하고 자체적으로 확장될 수 있는 범위를 찾기 위한 하남문화예술총연합회와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에서 정담회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얼마 전, 공모사업에 선정된 하남뮤직캠프, 단미, 나눔의 향기, 소비자지킴터, 하남진로강사협의회, 하남미사소년소녀합창단, 소리사랑7080동호회의 감사 인사와 추가 예산지원에 대한 성격으로 알려졌다.

하남문화예술총연합회 박치영 회장은 “먼저 하남시 문화예술인을 대신해 예산을 확보해 주신 추 의원께 감사드리며 문화예술인들이 마음껏 공연할 수 있는 공연장이나 예술인들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쉼터 마련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추민규 의원은 “항상 믿고 함께 해줘서 고맙고 경기도 차원의 공모사업이나 예산지원에 아낌없이 돕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미 공약사업을 다 이행하였기에 남은 임기 동안 문화예술인들을 위한 두 가지 약속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