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립진사도서관 “보글보글 파우치&그물 파우치 빌려가세요”
상태바
안성시립진사도서관 “보글보글 파우치&그물 파우치 빌려가세요”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 콕 이용자를 위한 그림책 독후활동 꾸러미 서비스 운영
▲ 안성시는 안성시립진사도서관에서 어린이 및 가족이용자를 위한 그림책 독후활동 꾸러미 ‘보글보글파우치 & 그물파우치’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뉴스피크] 안성시는 안성시립진사도서관에서 어린이 및 가족이용자를 위한 그림책 독후활동 꾸러미 ‘보글보글(보드게임+그림책)파우치 & 그물(그림책+물총)파우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보글보글 파우치’는 보드게임이 특별 제작되어 있는 그림책 10권을 선정해, 그림책 1권과 관련 보드게임 1개를 묶은 파우치로 10종 30파우치로 구성되며 집에서도 가족 모두가 함께 그림책을 읽고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우치이다.

‘그물 파우치’는 여름 그림책 10권을 선정해, 여름그림책 1권과 4인 가족 물놀이 물총을 묶은 파우치로 10종 20파우치로 구성되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스페셜 여름 파우치이다.

단, 그물 파우치는 8월 28일까지 한 달간만 운영된다.

보글보글 파우치와 그물 파우치는 코로나19 확산위험으로 인해 도서관을 쉽게 이용하지 못하는 어린이 및 가족을 위한 집 콕 독후활동 꾸러미로 기존 대출권수와는 별개로 진사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 방문하면 특별대출이 가능하다.

조현광 안성시립도서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도서관 프로그램에 제한이 있는 상황이지만 시민들의 독서·문화 욕구 충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 031-678-4092)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