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김무성에게 “태어나선 안될 ‘진짜’ 괴물은 당신들 같은 국정농단 세력”
상태바
이재명, 김무성에게 “태어나선 안될 ‘진짜’ 괴물은 당신들 같은 국정농단 세력”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무성 전 의원의 문재인 정부 소득주도성장에 대한 ‘이념 공세’ 강력 성토
▲ 이재명 경기도지사. (사진 제공 : 경기도)
▲ 이재명 경기도지사. (사진 제공 : 경기도)

[뉴스피크]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6일 페이스북을 통해 김무성 전 미래통합당 의원이 문재인 정부의 소득주도성장에 대해 구시대적 이념 공세를 펴는 것과 관련 “태어나선 안될 ‘진짜’ 괴물은 국정농단세력”이라고 강력히 성토했다.

먼저 이재명 지사는 “과거와 달리 수요가 줄어든 작금의 시대에 기존과 같은 공급역량 강화만으로는 경제를 살릴 수 없다”며 “소득주도성장은 수요를 강화해 공급과 균형을 맞추는 적확한 경제해법”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일시적이나마 소득을 보장함으로써 경제회복 효과를 입증한 재난기본소득 정책만 보더라도 소득주도성장이 왜 필요한지 알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지사는 “그런데 김무성 전 의원께서는 소득주도성장은 ‘태어나선 안될 괴물’이고, 이를 추진하는 문재인 정부는 ‘사회주의’라고 비난했다”며 “문재인 정부가 사회주의면 소득주도성장 주장하는 OECD, IMF 같은 국제기구는 사회주의 선동단체인가?”라고 김 전 의원의 허무맹랑한 주장에 일침을 가했다.

특히 이 지사는 “진짜 ‘태어나선 안될 괴물’은 문재인 정부의 소득주도성장이 아니라 당신들과 같은 국정농단 세력”이라며 “진짜 ‘나라 거덜낼 일’은 이재명의 기본소득이 아니라 주권자 속이고 온갖 패악질로 국민 희롱한 당신들의 적폐행위”라고 질타했다.

그러면서 “국민들께 심판 받고서도 반성은커녕 여전히 국민의 눈을 가리고 호도하려드는 건 무슨 양심이며 무슨 정신인지 도무지 이해가지 않는다”고 힐난했다.

김 전 의원이 인터뷰 중 연신 ‘무식’을 언급한 것과 관련 이 지사는 “‘무식’이 잘못은 아니지만, 국민을 대리하겠다는 정치인이 알면서도 모른척 하거나 모르는데도 아는 척 하는 것은 파렴치한 국민 기망 행위”라고 비판했다.

이 지사는 “김 전 의원님께서는 다년간의 정치경험을 지닌 베테랑 정치인이시니 모르시는 것은 아니리라 생각한다”며 “혹시라도 모르신다면 스스로 말씀한 ‘무식’ 티내지 말고 그냥 조용히 계시는 것이 ‘잘못’ 저지르지 않고 사는 방법일 것”이라고 조언하며 글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