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조원1동, 저소득층 위한 '에어컨 후원릴레이'
상태바
수원시 조원1동, 저소득층 위한 '에어컨 후원릴레이'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0.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조원1동은 지난 3일 관내 저소득층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쿨~한 나눔! 에어컨 후원릴레이」사업의 후원자들과 내빈, 단체장 등이 모인 가운데 3층 문화관람실에서  ‘사랑의 에어컨 전달식’을 개최했다.

수원시 장안구 조원1동은 지난 3일 관내 저소득층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쿨~한 나눔! 에어컨 후원릴레이」사업의 후원자들과 내빈, 단체장 등이 모인 가운데 3층 문화관람실에서  ‘사랑의 에어컨 전달식’을 개최했다.  ⓒ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조원1동은 지난 3일 관내 저소득층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쿨~한 나눔! 에어컨 후원릴레이」사업의 후원자들과 내빈, 단체장 등이 모인 가운데 3층 문화관람실에서 ‘사랑의 에어컨 전달식’을 개최했다. ⓒ 뉴스피크

매년 반복되는 무더위에 주거환경이 취약한 저소득층을 고려해 선풍기 후원을 진행해온 조원1동은 올해는 더욱 무더울 것이라는 기상예보에 따라 에어컨 후원 사업을 추진했다.

개인, 단체 등 각계각층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면서 당초 목표로 한 5대를 훌쩍 뛰어넘는 9대가 후원되면서 주민들의 따뜻한 사랑과 함께 관내 저소득 9가구에 시원한 바람을 선물할 수 있게 됐다.

김근태 조원1동장은 “에어컨 후원릴레이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준 물품은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저소득 가구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