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준 이천시장, 7월 첫째주 시민들과 '공감미팅'
상태바
엄태준 이천시장, 7월 첫째주 시민들과 '공감미팅'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관내 4개소 아파트 주민들과 7월 첫주차 소규모 공감미팅을 진행했다. ⓒ 뉴스피크
엄태준 이천시장은 관내 4개소 아파트 주민들과 7월 첫주차 소규모 공감미팅을 진행했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엄태준 이천시장은 관내 4개소 아파트 주민들과 7월 첫주차 소규모 공감미팅을 진행했다.

공감미팅 ‘이천은 화목해요’는 매주 화·목요일 관내 아파트 주민들을 찾아가 대화하며 여론을 청취하는 소통릴레이로 지난주 화요일에는 증포동 설봉1차 푸르지오와 대월면 현대 6차아파트를, 목요일에는 증포동 대우3차 아파트와 부발읍 거평아파트를 방문하며 시민들과 소통했다.

이번 공감미팅에는 아이를 키우는 20대 엄마부터 90대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대 주민들이 참석해 서로의 의견을 나누었고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이천을 만들기 위한 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한편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폐쇄된 무더위쉼터의 재개방 문의에 대한 계획과 방안을 설명했다.

이 외에도 운동기구 설치 경로당 주방 개선 인도 통행 개선 육교 엘리베이터 교체 요청 등 다양한 의견이 제안됐으며 주민 불편사항에 대한 현장 확인도 함께 이루어졌다.

엄태준 시장은 “시민 눈높이에 맞는 행정을 위해 시민들과의 소통은 필수”며 “앞으로도 시민분들 일상의 삶이 편안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또한, ‘이천은 화목해요’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아파트 내 소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야외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마스크 착용 및 발열 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