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곧 분양
상태바
롯데건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곧 분양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2.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중 분양예정, 동탄2신도시 동시분양 참여업체 중 입지조건 가장 우수”

롯데건설이 수도권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동탄 2신도시에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를 6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12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지상 29층 아파트 16개동에 모두 1,416가구가 들어서는 대단지다. 전용면적 101㎡ 976가구, 122㎡ 430가구와 펜트하우스 185㎡ 2가구, 241㎡ 8가구로 구성됐다.

단지 대지면적은 10만 3,600여㎡로 이번 동시분양 참여업체 중 가장 넓으며 유일하게 중대형 위주로 구성된 고급 단지다.

이번에 분양될 동탄2신도시는 5.10 대책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전매제한 완화와 양도소득세 감면 혜택을 모두 볼 수 있다.

특히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이번 동시분양 참여업체 중 입지조건이 가장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주목을 끈다.

아파트 단지 남측에 골프장(리베라CC)이 자리잡고 있어 골프장의 경치를 안방에서 누릴 수 있는 탁월한 조망권을 갖췄다. 북측에는 천변공원이 인접해 친환경주거단지로서도 손색이 없다. 또한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에게도 인기를 끌 전망이다.

교통여건 역시 우수하다. 광역 환승시설과 인접하여 광역버스, BRT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기흥, 동탄IC와도 거리가 가까워 서울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KTX 동탄역 등 광역교통망이 들어설 예정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특화된 평면설계로 남다른 실내 공간을 선보인다. 아파트 1층과 펜트하우스는 일반 가구에 비해 천장의 높이를 20㎝ 더 높여 실내가 더욱 넓고 크게 보인다.

101A㎡ 주택형은 거실과 방을 모두 남향으로 배치해 일조권 및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고 거실·가족실·침실 사이 벽을 가변형으로 설계하여 입주자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122A㎡ 주택형은 거실의 발코니를 모두 확장 가능하도록 계획하여 확장 시 넓은 거실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형을 선택하면 넓은 주방 수납공간 역시 제공된다.

친환경 웰빙단지의 설계 컨셉트는 입주자들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에도 적용된다. 아파트 단지 내에 노인을 위한 실버클럽과 유아보육시설인 키즈클럽이 들어서고 어린이들의 실내 복합놀이공간과 부모들의 휴식공간이 결합한 커뮤니티 특화 공간인‘캐슬 맘&키즈 카페’가 제공된다.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6월말 동시분양예정이며 통합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영천리 일대에 개관을 앞두고 있다. 입주는 2015년 상반기 예정이다. (분양문의 02-1899-43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