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송북감자탕과쭈꾸미삼겹살 '착한가게' 현판 전달
상태바
평택 송북감자탕과쭈꾸미삼겹살 '착한가게' 현판 전달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0.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평택행복나눔본부에서는 송북감자탕과쭈꾸미삼겹살(대표 최희영)에 28일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평택행복나눔본부에서는 송북감자탕과쭈꾸미삼겹살(대표 최희영)에 28일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 뉴스피크
평택행복나눔본부에서는 송북감자탕과쭈꾸미삼겹살(대표 최희영)에 28일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 뉴스피크

송북감자탕과쭈꾸미삼겹살은 평택 지산로에 위치한 음식점으로, 감자탕과 쭈꾸미삼겹살 이외에도 뼈해장국, 돈까스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그동안 지역주민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착한가게’에 동참했다.  

한편 ‘착한가게’는 지역사회 내 월 3만원 이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로,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병원, 약국, 학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연말정산시 100%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착한가게’에 참여하는 가게에게는 평택행복나눔본부와 사랑의 열매에서 ‘착한가게’ 현판을 제공한다.

송북감자탕과쭈꾸미삼겹살 최희영 대표는 “‘착한가게’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나눔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행복나눔본부 김용석 국장은 “‘착한가게’에 참여하는 기업 및 단체들의 소중한 기부가 조금씩 모여 어려운 이웃에게 큰 희망과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역사회 내에 이러한 기부 및 나눔 문화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착한가게’를 통해 모인 기부금을 평택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과 저소득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선정해 전달하고 투명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