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청소년수련관, 여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인천 동구 청소년수련관, 여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0.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인천 동구 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현수)은 2020년 여름학기를 맞이하여 유아, 아동, 청소년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각종 프로그램 운영을 중단했던 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 생활방역체계 전환 정부지침에 발맞추어 지역 주민들의 학습과 문화활동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K-POP댄스, 발레, 영어, 스피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학기에는 키즈 스피치, 벨리댄스, 훌라댄스, 우쿨렐레, 중국어 등 신규강좌를 다수 추가했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강좌 추가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교육 욕구를 충족하고자 한다”며. “ <아빠와 함께하는 감정소통놀이(7월)>와 <가족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동구가족캠핑(8월)> 등 소중한 가족의 가치를 환기할 수 있는 후속 프로그램도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수강생 모집은 다음 주 화요일인 19일부터 23일까지 기존수강생 대상 접수, 26일부터는 신규 수강생 접수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다음 달부터 8월까지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방문 및 전화로 프로그램 수강 신청을 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동구 청소년수련관 교육사업팀(☎032-777-7942) 또는 홈페이지(www.youth7942.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