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석 전 비서실장, 김현정 후보 지원 평택 유세 예정
상태바
임종석 전 비서실장, 김현정 후보 지원 평택 유세 예정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0.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역 광장 연설 및 길거리 도보 유세 … 김현정 지지 호소
임종석 11일, 저녁 5시 평택역 광장연설 시작으로 1시간 도심도보 유세 … 평택시민 만난다
김현정은 평택발전 이끌 적임자 … 코로나19 사투 중인 문재인 정부 위해 김현정 지지해달라
이낙연, 양정철, 임종석 등 ‘文정부 핵심’과 송영길, 김경협, 안민석 등 ‘거물급 지지’ 릴레이 지속

[뉴스피크] 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4.15 총선을 앞둔 ‘마지막 주말’을 맞아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 을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 유세를 지원하고자 평택을 찾는다.

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4.15 총선을 앞둔 ‘마지막 주말’을 맞아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 을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 유세를 지원하고자 평택을 찾는다. 사진: 김현정 후보측 제공 ⓒ 뉴스피크
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4.15 총선을 앞둔 ‘마지막 주말’을 맞아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 을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 유세를 지원하고자 평택을 찾는다. 사진: 김현정 후보측 제공 ⓒ 뉴스피크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 공동선거대책위원장과 양정철 민주연구원장에 이어 임종석 전 비서실장 등 ‘문재인 정부의 핵심’으로 일컬어지는 거물급 인사들이 잇따라 평택을 방문해 김 후보에 힘을 보탬에 따라 ‘4.15 총선’ 승리를 향한 김현정 후보의 발걸음이 더욱 가벼워질 것으로 전망된다.

임 전 비서실장은 오는 11일 저녁 5시 평택역 광장에서 ‘길거리 지원 유세’를 실시한 뒤 김 후보와 함께 약 1시간 가량 평택역 광장과 비전2동 및 평택시청 인근상가 등 도심 일대를 걸으며, 평택 시민들을 만날 계획이다.

임 전 실장은 더불어민주당이 선택한 김현정 후보야말로 ‘평택 발전을 이끌 적임자’라는 사실을 집중 강조하면서,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문재인 정부에 힘이 실릴 수 있도록 김 후보를 지지해 줄 것을 호소할 예정이다.

김현정 후보와 임종석 전 비서실장의 이날 평택 거리유세 현장은 김 후보의 공식 유튜브 채널 ‘김현정 상생TV’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다.

김현정 후보를 지원하기 위한 ‘거물급 인사’들의 지지 릴레이 행렬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 1일 이낙연 위원장이 통복시장에서 길거리 지원 유세를 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 6일 양정철 민주연구원장이 캠프를 방문해 김 후보의 주요 공약이 이행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는 내용의 ‘정책협약’을 체결했다.

이어 지난 8일에는 송영길 후보(인천 계양 을)가 캠프를 ‘깜짝 방문’한 뒤 9일 아침 지원유세를 실시했으며, 김경협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과 안민석 후보(오산)도 9일 오후 진행된 ‘필승선포식’에 참가해 김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