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크ㆍ경기사이버장터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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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크ㆍ경기사이버장터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2.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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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농식품 대표 브랜드 G마크와 도 농특산물 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 나란히 선정됐다.

경기도는 iMBC,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이 공동 주최한 ‘2012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G마크와 경기사이버장터가 각각 지역인증브랜드 부문과 온라인쇼핑몰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경기사이버장터는 이 부문에서 6년 연속, G마크는 3년 연속으로 대상에 오르며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임을 재 입증했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매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직접평가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경쟁력을 파악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육성하고자 마련된 상이다. 시상식은 4월 1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대상은 지난 2월 20일부터 3월 2일까지 전국의 만 16세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초 상기도, 보조 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등 7가지 평가항목을 심사해 선정했다.

한편 경기사이버장터(kgfarm.gg.go.kr)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훈제치킨, 수제 소시지, 열무김치 등 3개 상품을 4월 20일까지 최고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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