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당 홍성규 "D-50 매일1%씩 50% 지지로 당선"
상태바
민중당 홍성규 "D-50 매일1%씩 50% 지지로 당선"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 속, 자신의 장점인 온라인 선거운동으로 소통 강화
사진 : 민중당 홍성규 국회의원 예비후보(경기 화성시갑) 측 제공.
사진 : 민중당 홍성규 국회의원 예비후보(경기 화성시갑) 측 제공.

[뉴스피크]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한 민중당 홍성규 국회의원 예비후보(경기 화성시갑)는 선거일을 50일 남겨둔 25일, "오늘부터 매일 1%씩 지지율을 쌓아 오는 4월 15일 50% 과반 득표로 반드시 당선되겠다"고 필승의 각오를 다졌다. 

홍성규 예비후보는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으로 국민들께서 우려하고 걱정하는 위기상황 속에서 총선 D-50일을 맞았다"며 "우리 화성은 수도권 최대 노동자 밀집도시이자 수도권 진보정치 1번지이기도 하다. 앞으로 50일간 우리 시민들과의 소통을 더 강화하여 50%까지 지지율을 끌어올려 반드시 당선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어제 당에서도 공식 입장을 낸 것처럼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정당연설회는 모두 중단하기로 했고 대면접촉 선거운동도 어려운 상황"이라며 "그러나 새로운 시대와 흐름에 걸맞게 온라인 선거운동 등에 더욱 집중하여 오히려 시민들과의 소통을 더 깊게 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진보정당에서는 늘 '묻지마 투표'가 아니라 '정책선거'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해왔다"며 "더 적극적인 온라인 선거운동을 통해 화성갑에서부터 활발한 정책선거를 주도하겠다. 화성에서 나서 자라 시민들과 동고동락하며 활동해온 홍성규만의 강점과 장점이 더 두드러질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편, 홍성규 예비후보는 지난 12월 17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자마자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선거일기와 활동, 현안 논평, 정책공약 등을 꾸준하게 알려 왔다. 화성갑에 출마한 모든 후보자들 중 젊은 후보의 장점을 살려 온라인 소통에서는 가장 앞서 있다는 평을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