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중소기업 제품홍보 ‘산학협력 영상제작사업’ 참여 업체 모집
상태바
경기도주식회사, 중소기업 제품홍보 ‘산학협력 영상제작사업’ 참여 업체 모집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0.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주식회사, 영상콘텐츠전공·중소기업 협력 제품 홍보 영상 제작사업
지난해 해당 사업 통해 홍보 영상 220편 제작, 130개 업체 수혜

[뉴스피크]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오는 3월 6일까지 중소기업 제품 홍보 영상 제작을 위한 ‘산학협력 영상제작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오는 3월 6일까지 중소기업 제품 홍보 영상 제작을 위한 ‘산학협력 영상제작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 뉴스피크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오는 3월 6일까지 중소기업 제품 홍보 영상 제작을 위한 ‘산학협력 영상제작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 뉴스피크

‘산학협력 영상제작사업’은 영상콘텐츠전공 대학생들과 협업하여 도내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 영상을 제작·제공하는 사업이다.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중소기업 제품에 접목하여 영상제작 및 확산을 위한 마케팅을 시행한다. 이를 통해 대학생에게는 실무 경험을, 중소기업에는 제품 홍보의 기회를 제공한다.

사업에 선정될 경우 30초에서 최대 3분 분량의 제품 홍보 영상 1편을 지원받을 수 있다. 제작된 영상은 수혜기업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 및 유튜브 ‘대학생광고TV 경기業UP’, ‘031TV’ 채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산된다.

지난해에는 계원예술대학교·명지대학교 등 6개교와 130개 중소기업 제품을 매칭해 220편의 영상을 제작했다. 특히, 육미당 육포 홍보 영상은 약 1만 회의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제품 홍보를 위한 역할을 톡톡히 수행해냈다.

사업에 참여했던 전자제품 제조업체 담당자는 “학생 제작 영상이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전문 업체에 맡긴 것 같은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받았다”며 “해당 영상이 유튜브에 업로드된 후 제품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기업 소개서, 사업 참여 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사업 담당자 이메일(uhi@kgcbrand.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정은 서류 및 전문가심사를 통해 제품의 독창성, 경쟁력 등을 판단 후 결정된다.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 (www.kgcbrand.com) 공지사항 또는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