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원 예비후보, “장안의 이웃들께 드리는 8대 약속” 발표
상태바
김승원 예비후보, “장안의 이웃들께 드리는 8대 약속” 발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쾌적하고 따뜻한 주거 공간의 장안” 등 5대 분야로 구성
“북수원 민자고속도로 소음방벽 설치” 등 중요도 높은 8대 약속 공개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 예비후보(수원시갑).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 예비후보(수원시갑).

[뉴스피크]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 예비후보(수원시갑)가 19일 장안구민께 약속드리는 8대 대표공약을 발표했다.

김 예비후보는 “장안의 이웃들께 약속드리는 저 김승원의 약속을 5대 분야에 걸쳐 준비했다”며, “그중 중요도가 높은 8대 약속을 먼저 전해드린다”고 했다.

김 예비후보가 공개한 8대 약속은 △ 북수원 민자고속도로 소음방벽 설치 △ 장안지역 재래시장 현대화 시설 구축 △ 동신아파트 및 주요 주차 밀집지역 주차장 건립 △ 청소년 수련장 및 가족 사랑 캠핑장 건립 △ 장안 청소년 문화공연장 건립 △ 수원의료원 최첨단 의료시설로 개편 △ 대학병원급 한방병원 유치로 구성됐다.

한편, 김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예비후보로서 장안구민에 제시하는 공약들을 ▲ 쾌적하고 따뜻한 주거 공간의 장안 ▲ 누구나 문화의 향유를 누릴 수 있는 장안 ▲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혁신 기반이 조성되는 장안 ▲ 안정된 경제적 토대가 구축되는 장안 ▲ 광교산과 어우러진 생태보전지역 장안의 5대 분야로 구성하였으며, 각 분야별 세부 공약을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어 “출마선언에서 장안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겠다고 약속드렸다”며, “장안의 이웃들의 삶을 개선시키기 위한 저의 노력을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