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인재육성 위한 행복1% 1004 기부 함께해요”
상태바
“안양시 인재육성 위한 행복1% 1004 기부 함께해요”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인재육성재단, 공무원·산하기관·기업 등 기부릴레이 프로젝트 본격 추진

[뉴스피크] 안양시인재육성재단이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행복1% 1004기부릴레이 프로젝트를 본격화하고 있다.

5일 재단에 따르면, 행복1% 1004 기부릴레이 프로젝트는 수입의 일부를 안양시인재육성 장학금으로 매월 기탁하는 방식이다.

안양시인재육성재단이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행복1% 1004기부릴레이 프로젝트를 본격화하고 있다. ⓒ 안양시
안양시인재육성재단이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행복1% 1004기부릴레이 프로젝트를 본격화하고 있다. ⓒ 안양시

1차적으로 1004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시, 산하기관, 관내 기업체 및 시민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해 12월 6일 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인 최대호 안양시장이 제1호 기부자로 시작되어 관내 기업과 산하기관, 공무원 등의 자발적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모범공무원 국무총리상을 받은 안양시 교육청소년과 김성은 팀장, 안양시 공무원 대상 우수상을 받은 감사관 박경호 팀장과 정보통신과 허재영 팀장이 부상금을 행복1% 1004 기부릴레이 프로젝트에 기부했다.

㈜시스게이트(대표이사 홍성완), 안양시 인재육성재단과 청소년재단 임직원, 김광택 만안구청장, 문소운 복지문화국장, 서혜원 교육청소년과 과장 등 관계 공무원이 매월 장학기금을 기부하는 행복1% 1004 기부릴레이 프로젝트에 동참하고 있다.

기부금은 안양의 미래인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학생이 행복한 도시, 젊고 활기 넘치는 경제도시 안양을 위한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뜻 있는 독지가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