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파키스탄 등 서남아 정보통신 시장으로”
상태바
“가자! 파키스탄 등 서남아 정보통신 시장으로”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2.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4일까지 ‘2012 서남아 IT·정보통신 통상촉진단’ 참가기업 모집

방글라데시, 파키스탄, 스리랑카 등 IT산업 육성으로 교역확대가 기대되는 서남아 지역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대표이사 홍기화)는 오는 4월 4일까지 ‘2012 서남아 IT·정보통신 통상촉진단’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통상촉진단은 6월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운영되며, 신청자격은 2011년도 수출액이 2,000만달러 이하인 IT, 정보통신 업종의 도내 제조기업이다.

통상촉진단에 선정된 수출유망 중소기업은 현지에서 해당 국가의 유망 바이어와의 1:1 비즈니스 상담 기회와 통역, 단체 차량이동, 현지시장 분석 레포트 제공 등 관련 기업들의 판로개척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특히, 이번에 방문할 방글라데시, 파키스탄, 스리랑카 지역은 정부 차원의 정보통신산업 육성이 진행돼 관련 제품들의 교역 확대에 유리할 것으로 전망된다.

서남아 IT·정보통신 통상촉진단 모집은 현재 경기도 수출지원안내시스템(http://trade.gg.go.kr)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기센터 수출지원팀(031-259-6139)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