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2020 연간회원권’ 구매 릴레이 순항
상태바
FC안양, ‘2020 연간회원권’ 구매 릴레이 순항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0.01.30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재단법인 안양시민프로축구단은 지난 20일(월)부터 시작된 2020 FC안양 연간회원권 판매가 연일 순항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 FC안양

[뉴스피크] 재단법인 안양시민프로축구단은 지난 20일(월)부터 시작된 2020 FC안양 연간회원권 판매가 연일 순항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먼저 안양시 만안구청이 2020 FC안양 연간회원권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안양시 만안구청은 김광택 만안구청장을 비롯해 각 부서 과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FC안양 연간회원권을 구매했다.

또한 안양시 스마트시티과, 안전총괄과, 체육과, 정보통신과, 회계과, 석수1동 행정복지센터 등 안양시 각 부서들 역시 구매릴레이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김광택 만안구청장은 “지난해 좋은 성적을 거둔 FC안양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가 매우 크다. 만안구청이 FC안양의 뒤에서 응원하며 올 시즌에도 자주 경기장에 찾도록 하겠다”고 응원을 보냈다.

FC안양은 ‘VICTORY FCANYANG’이라는 슬로건을 2020 연간회원권에 삽입했다. 창단 최초 정규리그 3위 및 플레이오프 진출을 기록한 2019 시즌의 변화들을 기회의 발판으로 삼아 더욱 강하고 끈끈한 승리를 팬들에게 선물하겠다는 의미다.

연간회원권에 삽입된 슬로건은 ‘승리의 순환’을 의미하는 뫼비우스의 띠를 디자인으로 형상화시켰다. ‘VICTORY FCANYANG’은 매 경기 승리를 넘어 K리그를 당당히 대표하는 경쟁력 있는 팀으로 성장하겠다는 FC안양의 각오가 담겨있다.

일반석 연간회원권은 티켓형과 카드형으로 구분해 판매한다. 구매자에게는 패키지박스(카드형 한정), 랜야드(카드형 한정), 마스크팩(3만원 상당), MD상품 10% 할인권 1매, 헤어 시술 및 피부관리 35% 할인권 1매, 엑스에너지 30% 할인권, 헐커스 50% 할인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해 일반석만 판매했던 FC안양 연간회원권에는 지정석이 추가됐다. 지난해 설치한 가변석의 인원제한(3486석)으로 인해 선착순으로 가변석에 입장해야 했던 관중들의 불편함을 해소시키고자 하는 의지다. 지정석 시즌권은 성인과 학생 구분 없이 통합 카드형으로 판매된다. 구매자에게는 일반석 카드형 구매자에게 주어지는 동일한 혜택이 주어지며, 지정석 패키지 교환권 1매(2020 시즌 유니폼, 2020 시즌 사인볼, FC안양 니트머플러)가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2020 FC안양 연간회원권은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FC안양 사무국, 안양시청, 만안구청 등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