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중읍, 관내 '우한 폐렴' 방역 봉사활동
상태바
평택시 안중읍, 관내 '우한 폐렴' 방역 봉사활동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 안중읍 대반리에 거주하는 김양배 씨가 지난 2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이 확산됨에 따라 안중읍 행정복지센터, 안중보건지소, 서부노인복지회관 등 안중읍민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을 자발적으로 방역봉사 함으로써 시민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평택시 안중읍 대반리에 거주하는 김양배 씨가 지난 2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이 확산됨에 따라 안중읍 행정복지센터, 안중보건지소, 서부노인복지회관 등 안중읍민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을 자발적으로 방역봉사 함으로써 시민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다.

휴대용 연막분무소독기와 휴대용 분무소독기를 메고 건물 곳곳을 꼼꼼히 연무 방역을 실시하며, 시민들이 조금이라도 안심할 수 있게 노력했다.

김양배 씨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됨에 따라 그 어느 때보다도 방역이 필요하다고 인식하여 방역봉사를 결정하게 됐으며, 앞으로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실천하여 조금이나마 안중읍민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조성계 안중읍장은 “바쁜 와중에 안중읍민을 위해 방역 봉사를 해주신 김양배님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안중읍 복지향상을 위해 힘써주시기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