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원 예비후보, 출근인사 도중 쓰러진 어르신 ‘구조’
상태바
김승원 예비후보, 출근인사 도중 쓰러진 어르신 ‘구조’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 예비후보(수원시갑)가 지난 28일 아침 길거리에서 쓰러진 어르신을 신속한 응급조치와 신고로 구했다. ⓒ 사진 : 김승원 예비후보 측 제공.

[뉴스피크]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 예비후보(수원시갑)가 지난 28일 아침 길거리에서 쓰러진 어르신을 신속한 응급조치와 신고로 구했다.

이날 아침 8시 30분께 김승원 예비후보는 만석공원 사거리에서 출근길을 나서는 시민들을 상대로 출근인사를 하고 있었다.

그때 70대 후반 남성으로 추정되는 한 행인이 횡단보도를 건너기 위해 신호를 기다리던 중에 갑자기 기운을 잃고 쓰러졌다.

행인이 쓰러지는 장면을 목격한 김 예비후보는 즉시 행인에게 뛰어가 필요한 응급조치를 실시하였다. 쓰러진 행인은 다행히도 의식을 잃은 상태는 아니었으나, 일어날 기운이 없었으며 낮은 기온으로 인해 체온이 저하될 우려가 있는 상황이었다.

김 예비후보는 입고 있던 롱패딩을 벗어 행인의 체온이 떨어지지 않도록 보온을 하는 동시에 119구조대에 신고하는 등, 행인의 상태가 악화되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했다.

김 예비후보는 “다행히 행인이 쓰러지자마자 조치를 취할 수 있어서 천만다행이었다”며 당시의 긴박한 상황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