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오산노인종합복지관 설날맞이 행복잔치 개최
상태바
오산시, 오산노인종합복지관 설날맞이 행복잔치 개최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0.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한석)은 1월 15일 노인복지관 강당에서 설날을 맞이해 관내 5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설날맞이 행복잔치’를 개최했다.ⓒ 뉴스피크

[뉴스피크] 오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한석)은 1월 15일 노인복지관 강당에서 설날을 맞이해 관내 5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설날맞이 행복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복지관에서 어르신들에게 떡국 식사를 제공하고 (사)오산운암예술단(단장 구명자)이 색스폰 연주, 한국무용, 밸리댄스, 민요 등 다양한 위문공연을 펼쳐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었다.

조한석 오산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행사에 열심히 봉사한 (사)오산운암예술단과 매화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 행사가 개최돼 뜻깊다”며 “매년 잊지 않고 지역사회에서 훈훈한 사랑이 전달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지역 어르신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오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한석)은 지속적인 문화예술사업 교류를 위해서 (사)오산운암예술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어르신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정서지원프로그램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