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순 경기도의원, ‘경기지역 대안교육협의회’ 감사패 받아
상태바
김인순 경기도의원, ‘경기지역 대안교육협의회’ 감사패 받아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0.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인순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화성시1)이 지난 12일 광명볍씨학교에서 열린 경기지역 대안교육협의회(대표 백승연) 정기총회에 참석해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 왼쪽부터 김인순 의원, 백승연 대표.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인순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화성시1)이 지난 12일 광명볍씨학교에서 열린 경기지역 대안교육협의회(대표 백승연) 정기총회에 참석해 감사패를 받았다. 박옥분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수원시2)도 함께 감사패를 받았다.

김인순 부위원장은 대안학교 학생들도 안전하고 질 높은 학교급식을 누릴 수 있도록 대안학교에 대한 급식비 지원 정책을 이끌어 냈다.

또한 대안학교 학생들도 평등한 교육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대안교육기관을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을 준비하고 있다.

김 부위원장은 “대안교육지원조례를 발의 중인데 대안교육의 과제를 정면으로 바라보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고 봐 주시면 좋겠다”라며 “(조례를 제정하는 과정에서) 서로 활발하게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어 우리들의 목소리가 단단해지면 좋겠다”고 밝혔다.

경기지역 대안교육협의회 백승연 대표는 “경기도의 대안교육기관에 다니고 있는 청소년들이 차별받지 않고 평등하고 동등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조례 제정, 개정 등 정책 마련에 힘쓰고 있는 두 분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