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지역 특산품 ‘마음다해김’ 이웃돕기 물품으로 기탁받아
상태바
화성시, 지역 특산품 ‘마음다해김’ 이웃돕기 물품으로 기탁받아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경기남부분회, 경기남부수협 마음다海김 600세트 후원
▲ (사)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경기남부분회의 경기남부수협 마음다海김 후원 기념촬영 모습.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는 지난 4일 (사)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경기남부분회가 이웃돕기 물품으로 ‘경기남부수협 마음다海김 600세트’를 후원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김 기탁’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 특산품인 ‘마음다해김’을 후원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마련했다.

‘사랑의 김 기탁’ 행사는 우정읍사무소, 서신면사무소, 송산면사무소, 남양읍사무소에서 (사)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경기남부분회, 경기남부수협, 해양수산과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사)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경기남부분회는 매년 관내 행사에 참여해 얻는 수익금으로 연말연시 독거노인, 장애인 등에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나눔 실천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에는 김장김치 500포기를 후원한 바 있다.

이번에 기탁된 ‘경기남부수협 마음다海김’은 오는 연말까지 우정읍, 서신면, 송산면, 남양읍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안창희 (사)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경기남부분회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행복하고 활기찬 어촌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