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2019 경인 히트상품 시상식’ 축하
상태바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2019 경인 히트상품 시상식’ 축하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9.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28일, 밸류하이앤드호텔 대연회장에서 열린 ‘2019 경인 히트상품 시상식’에 참석하여 축하했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28일, 밸류하이앤드호텔 대연회장에서 열린 ‘2019 경인 히트상품 시상식’에 참석하여 축하했다.

경인일보사가 시행해 올해로 28년째를 맞고 있는 ‘경인 히트상품’은 경인지역 자치단체 및 수도권 기반의 기업 상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선정․시상하는 뜻깊은 상으로, 이날 시상식에는 김화양 경인일보 대표,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중식 부위원장, 임채호 경기도 정무수석,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남창현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과 심사위원장인 김병희 교수를 비롯해 자치단체 및 기업체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원기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수상의 영예를 안은 8개 자치단체와 33개 기업체의 서비스 및 상품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위기를 기회삼아 혼신의 힘으로 일궈낸 하나하나의 소중한 훈장이며, 모두를 밝게 비추는 별”이라며 수상자 분들께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또한 “앞으로도 도민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와 재화를 공급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경기도의회에서도 도민에게 힘이 되고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