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같이있어 가치있는 더 행복한 오산’ 실현 노력
상태바
오산시, ‘같이있어 가치있는 더 행복한 오산’ 실현 노력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19년도 연차별 시행결과의 중간 모니터링
▲ 오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곽상욱, 공동위원장 이상주)는 11월 25일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에 따른 2019년도 연차별 시행계획의 시행결과 중간 모니터링 및 의견 수렴을 위한 실무분과 회의와 모니터링를 진행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곽상욱, 공동위원장 이상주)는 11월 25일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에 따른 2019년도 연차별 시행계획의 시행결과 중간 모니터링 및 의견 수렴을 위한 실무분과 회의와 모니터링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각 분과에 속한 2019년도 연차별 시행계획 총87개의 사업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중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민관협력 중요성과 참석한 실무분과 위원, 세부사업별 담당 공무원의 자율적 의사소통의 기회에 적극 참여를 요청했다.

오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지역복지, 통합서비스지원분과,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분과 등 총7개의 실무분과를 운영 중이며, 민간과 공공영역 사회보장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100여명의 위원이 활동하고 있다.

김정훈(오산대 교수) 실무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모니터링 회의를 통해 민관 위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으로 오산시 사회보장이 한층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말했다.

오산시는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연차별 시행계획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점검해 함께 「같이있어 가치있는 더 행복한 오산」이 실현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