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으로 따뜻한 오산시 남촌동 함께 만들어요”
상태바
“나눔으로 따뜻한 오산시 남촌동 함께 만들어요”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오산시협의회, 오산시 남촌동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
▲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오산시협의회(회장 김종택)가 지난 25일 오산시 남촌동의 ‘키다리아저씨 나눔릴레이사업’에 동참하며 100만원 상당 겨울 난방용품(전기요)을 이웃돕기 물품으로 기탁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남촌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택주)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오산시협의회(회장 김종택)가 지난 25일 ‘키다리아저씨 나눔릴레이사업’에 동참하며 100만원 상당 겨울 난방용품(전기요)을 이웃돕기 물품으로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키다리아저씨 나눔릴레이사업’은 남촌동 특화사업으로 저소득층을 위한 지역자원발굴을 위해 사업을 시작됐다. 기부자 1명이 2명의 기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물품, 현금, 재능기부 등 다양한 기부를 할 수 있다.

물품을 기탁한 김종택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오산시협의회장은“키다리아저씨 나눔 릴레이사업에 참여해서 기쁘고, 내 주위에 어려운 이웃이 얼마나 많은지 알게 됐다”며 “내년에도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계속 후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택주 남촌동장은 “대한전문건설협회 오산시협의회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기업체와 주민들의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나눔릴레이사업의 활성화에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 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오산시협의회에서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