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공유재산 관리계획 심의대상지’ 현장방문
상태바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공유재산 관리계획 심의대상지’ 현장방문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86회 임시회서 다룰 안건 심의 앞두고 현장 직접 찾아 꼼꼼하게 확인
▲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김도근)는 22일 ‘2020년도 정기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심의대상지 현장방문을 통해 꼼꼼하게 살폈다. ⓒ 화성시의회

[뉴스피크]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김도근)는 22일 ‘2020년도 정기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심의대상지 현장방문을 통해 꼼꼼하게 살폈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김도근 위원장을 비롯해 영애 부위원장, 구혁모, 박연숙, 배정수 위원이 참여해 ‘2020년도 정기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심의대상지 중 9곳을 방문해 공유재산 취득 계획 전반을 점검했다.

기획행정위원회 위원들은 △화성시 창업보육센터건립 예정부지를 시작으로 △향남문화복합센터 △동네 생활체육시설 △봉담주차문화복합센터 △황계동 비위생매립장 △병점복합타운 공영주차장 △능6배수지 축조사업 △노작마을 공영주차장 △동탄2동 다목적체육관 부지를 차례로 방문해 관련부서로부터 추진현황을 청취하고 사업의 필요성과 취득의 적합성에 대해 질의 답변을 이어갔다.

이번 임시회에 제출된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은 신규취득 10건, 변경 5건, 매각 1건으로, 오는 23일 열리는 기획행정위원회 회의에서 해당 안건을 심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