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사각지대 없는 화성시 동탄4동 함께 만들어요”
상태바
“복지사각지대 없는 화성시 동탄4동 함께 만들어요”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동탄4동, 현대자동차 동탄테크노밸리지점과 ‘저소득가구 후원’ 협약
▲ 화성시 동탄4동은 현대자동차 동탄테크노밸리지점과 함께 18일 오후 3시 동탄4동행정복지센터 주민사랑방에서 ‘저소득가구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 동탄4동은 현대자동차 동탄테크노밸리지점과 함께 18일 오후 3시 동탄4동행정복지센터 주민사랑방에서 ‘저소득가구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은 관내 기업과 함께 저소득가구를 후원해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고자 마련했다.

협약식에는 이택구 동탄4동장, 김진목 현대자동차 동탄테크노밸리지점 지점장 및 직원, 동탄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7명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현대자동차 동탄테크노밸리지점은 2019년 11월부터 2024년 11월까지 임직원 성금으로 매월 20만원을 후원하기로 했다. 후원금은 관내 저소득가구에 현금 및 현물로 지원될 예정이다. 협약 기간은 추후 연장을 검토하기로 했다.

이택구 동탄4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해주신 현대자동차(동탄테크노밸리지점) 직원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후원금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모두가 행복한 동탄4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 동탄테크노밸리지점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635에서 현대자동차를 전시 판매하고 있다. 직원 19명이 근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