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여성기업인협의회, 20주년 ‘차세대 여성 CEO’ 주제로 포럼
상태바
화성시 여성기업인협의회, 20주년 ‘차세대 여성 CEO’ 주제로 포럼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20주년 케이크 커팅식 기념촬영 모습.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 여성기업인협의회가 14일(월) 오후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창립 20주년 기념 포럼을 개최했다.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나온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발전방향 모색하고자 마련한 이날 포럼은 “차세대 여성 CEO를 디자인 하다”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서철모 화성시장, 김홍성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화성시 여성기업인협의회 박명하 회장, 협의회 회원 및 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1부 20주년 기념 포럼은 임채운 전 서강대학교 교수(前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가 “차세대 여성 CEO를 디자인 하다”라는 주제로 기조발제를 하고, 노민순(중소기업연구원 혁신성장연구본부), 강선미 (서강대학교 교수), 박수철(경기일보 사회부 부장)이 패널로 참여해 토론을 벌였다.

2부 20주년 기념 행사에서는 ‘20주년 기념 동영상 상영’,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인사, 축사 및 시상, 전·현직 임원들 소개 및 인사, 단체 사진 및 폐회 선언 등이 진행됐으며, 3부 행사로 20주년 기념 만찬이 이어졌다.

박명하 화성시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20주년을 맞아 회원사가 함께 역량을 모으는 좋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정보공유와 교류의 장을 확대해 여성 기업인의 권익향상을 위해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철모 화성시장은 “여성기업인협의회 특유의 열정과 섬세함으로 첨단기업도시의 견인차가 되는 것은 물론 창업 지원과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지속적으로 기여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관내 여성기업인 정보교류 및 기업 활동 촉진에 힘쓰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등 사회적 책임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회원은 박명하 회장을 비롯해 56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