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추석맞아 오산시 신장동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
상태바
오산대학교, 추석맞아 오산시 신장동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백미 190포·라면 190박스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 전달
▲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는 9월 6일 오산시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신장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와 라면 등 약 1천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는 9월 6일 오산시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신장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와 라면 등 약 1천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허남윤 오산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과 학생 대표로 총학생회(회장 김양인) 임원들이 참여하였으며, 정길순 신장동장과 8개단체장이 참석하여 지역 주민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의 의미를 새기는 장이 됐다.

허남윤 오산대학교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산을 대표하는 대학교인 오산대는 교육연구와 함께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공공성·책무성도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정길순 신장동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정성을 담아 기탁하신 물품이 정말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산대학교는 지난 2002년도부터 신장동 관내 소외된 불우이웃을 위하여 백미 및 라면, 김장재료, 겨울이불 등의 물품을 아낌없이 후원하고 있으며 대학생 장학금 지원, 각종 행사의 자원봉사 참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