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추석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솔선
상태바
화성시의회, 추석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솔선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급식소, 복지시설 방문해 위문품 전달하고 봉사활동
▲ 김홍성 화성시의회 의장이 9월 6일 화성시 남양읍 소재 무료급식소를 찾아 배식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화성시의회

[뉴스피크] 화성시의회(의장 김홍성)는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명절을 보내기 위해 관내 무료급식소, 복지시설 등을 방문했다.

9월 6일 오전 김홍성 의장은 화성시 남양읍 소재 무료급식소를 찾아 백미를 후원하고, 식사준비, 배식, 설거지 등 배식봉사활동을 펼쳤다.

김홍성 의장은 급식소를 찾은 어르신께 점심을 배식하고 봉사를 마친 후에는 급식소 관계자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같은 시각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김도근)와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 신미숙),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차순임)는 각 상임위원회별로 신명아이마루(기안동), 송산지역아동센터(송산동), 은혜원(장안면) 등 관내 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종사자 격려를 이어갔다.

의원들은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는 훈훈하고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애정을 갖고 주변을 둘러봐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매년 복지시설에 위문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화성시의회는 이번 추석에도 복지시설 7곳에 백미 1,200㎏을 후원하고 무료급식소 봉사활동을 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김도근)가 9월 6일 기배동 소재 복지시설인 신명아이마루에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시의회
▲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차순임)가 9월 6일 장안면 소재 복지시설인 은혜원에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시의회
▲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 신미숙)가 9월 6일 송산동 소재 복지시설인 송산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시의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